본문 바로가기

싱글라이프

삼시세끼 어촌편 정주행

드디어 삼시세끼 어촌 편 시즌 5가 시작했다!!! 와아~~

 

 

작년 뒤늦게 삼시세끼 어촌 편을 보기 시작한 팬으로서,

요즘같이 답답한 시기에 너무 힐링되는 소식이었다. 

 

오랜 친구 사이이기도 한, 차승원, 유해진 뿐 만 아니라,

프로그램을 통해 알게 되었지만, 그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손호준까지 

케미가 찐!! 인 이번 시리즈 기대된다. 

 

그래서, 이참에 삼시세끼 보지 않은 분들에게 삼시세끼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2014년 10월에 이서진, 옥택연이 출연한 정선편으로 시작한 삼시세끼 시리즈. 

처음에는 이게 뭐야 밥해먹는 프로그램이야 하고 의아하게 보는 프로그램이나,

나영석은 나영석이니까, 첫 시즌이 성공하고, 

 

다가오는 2015년 1월 (무려 겨울)에 어촌편 시즌1을 시작한다. 

당시, 촬영지인 만재도가 엄청 화재가 되었는데, 

전남 신안군 만재도는 한반도에서 배로갈때 가장 먼 섬이기 때문이다. ㅎㅎ

 

사실 시즌1은 장근석과 촬영을 하였는 데, 방송 전 장근석의 세금 문제가 터져,

초반에는 장근석 부분을 편집하고 나온다. 

그래서, 차승원, 유해진만 나오는 것 처럼 보임. 

 

근데 나는 차승원, 유해진 나오는 부분이 좋아서, 특별히 재미없다고는 못 느꼈다. 

어촌 편은 섬에서 촬영하다 보니 환경도 더 열악하고, 날씨도 도와주지 않는다. 

 

처음부터 비오고, 눈보라 치고 해서 불 피우기도 쉽지 않음. 

그 와중에 진짜 가정 요리실력을 선보이는 차승원은 차줌마라는 별명까지 얻게 됨.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유해진은 유해진은 바깥양반 역할인데, 

그냥 나는 유해진 같은 성격을 가지고 싶다고 생각했다. 

 

부드럽고, 유머있고, 재치 있고, 에너지 넘치고, 여유 있고, 멋지다!!!

 

어촌 편은 차승원과 유해진의 케미를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손호준은 2화부터 게스트로 출연하나, 노동자로 전락.. ㅎㅎ 어촌 편 시즌5까지 함께 하게 된다. 

 

어촌 편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산체와 벌이.

4화부터 등장하는 꼬마 강아지와 냥이는 채널을 고정하게 만든다. 

 

 

https://tv.naver.com/v/304000

 

산체의 새 친구 '벌이'를 소개합니다! 4화

삼시세끼 어촌편 | 하루종일 심심한 산체에게 새로운 친구가 생겼어요! 해진의 '철학'이 담긴 그 이름, 벌이! 그런데, 만만한(?) 호준 위에서 하루종일 싸우는 산체와 벌이!?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tv.naver.com

 

동물 친구들 보는 기쁨이 쏠쏠한데,

이번 시즌에는 아직 등장하지 않았다. 

 

차승원, 유해진이 나오는 만재도 편을 본 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시즌 5인가 했더니,

 

시즌 3, 4는 이서진이 출연한 편이다. 

여기에 에릭이 등장해서 요리실력을 뽐낸다. 

음.. 하지만 난 차유 손 가족이 좋다. 

 

시즌5로 돌아온,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이번에는 전라남도 완도 죽굴도라는 섬에서 3명이서 평화로운 일상을 보낸다. 

 

더보기

도시와 동떨어진 장소,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되는 자유

아니, 삼시세끼 밥만 해먹으면 되는 호강

자연 그 자체인 환경, 

 

그리고, 그곳에 어우러진

여유와 유머를 잃지 않은 사람들,

 

그것이 바로. 내가 삼시세끼 어촌 편을 보면서 힐링하게 되는 이유인 것 같다. 

 

https://tv.naver.com/v/13620018

 

※배고픔 주의※ 비 오는 날 수제비에 겉절이 먹방! 리필은 기본! 사발째 마시게 되는 진리의 조�

삼시세끼 어촌편 5 |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자급자족 어부 라이프 #삼시세끼어촌편5 매주 (금) 밤 9시 10분 tvN 방송

tv.naver.com

 

내가 좋아하는 편,

비오는 날 수제비 먹는데 얼마나 먹고 싶던지, 

나도 그날 저녁은 수제비!!

 

삼시세끼 어촌편 정주행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