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글라이프

삼시세끼 시즌5 공효진 호박색 썬글라스 궁금하신분

이전 포스팅으로 삼시세끼 팬임을 알린 바 있는데요.

지난주, 삼시 세 끼에 공효진이 게스트로 나왔는데, 선글라스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제가 여행도 좋아하고, 선글라스도 좋아하는지라 알아봤습니다!!

 

그 선글라스가 무엇인지!! 

 

 

공효진 썬글라스는 퍼블릭 비컨 BirKin2 제품이네요. 

가격은 약 20만원 정도 하니, 합리적이네요~ 뽐뿌가 오네요. 

 

퍼블릭 비컨이란 브랜드는 처음 알았는데, 연예인들이 많이 쓰고 나오는 브랜드네요.

Birkin2도 예쁘지만 조금 더 동그란 Birkin1도 예쁘네요. 

 

 

올해 호박색 선글라스가 유행이라던데, 

이전에 윤식당2이서진도 호박색 선글라스를 쓰고 나온 적 있어 관심 가진 적 있어요. 

이 제품은 올리버 피플스오말리라는 제품이에요. 상세한 제품명은 OV5183MF 155352 O'malley NYC이에요.

 

 

이 제품은 크리스틴 스튜어트도 좋아하는 브랜드네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착용한 모델은 모델명이 좀 틀려요.

OVS5183 S 109452 O'malley sun 제품입니다. 

 

 

둘 다 너무 예뻐요~ 선글라스 사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