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글라이프

집에서 하는 홈트레이닝 / 방문PT 를 알아보자

운동을 하긴 해야하는데, 

코로나로 헬스장을 갈 순 없고, 

고민하다, 알아낸 홈트레이닝 서비스 

그 중에서도 제가 체형에 문제가 있어 허리 통증이 좀 있어요. 

그래서 아무렇게나 막 운동하기도 그렇고, 

PT를 받아보고 싶었거든요. 

 

찾아보니 방문PT O2O 서비스가 꽤 많이 생겼네요. 

 

홈핏 / 후케어스 / 핏딜리버리 

 

오~ 이렇게나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었구나.. 

 

 

홈핏이 가장 오래되고 이용자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비용은 3개월 끊으면 월 319,000원이네요. 1회에 약 8만원 정도.

오프라인 PT 가격과 비슷하네요. 

 

 

회차별 결제도 가능한데, 10회 77만원이네요. 

 

후케어스의 장점은 다양한 프로그램인 것 같아요.

 

 

저는 허리가 안좋은 관계로, 척추전방전위증 초기 입니다. ㅠ

교정운동을 받고 싶다는 생각이 딱 드네요. 

 

후케어스는 기간보다는 회차로 비용을 받네요. 

10회 64만원이니까, 1회 64,000원입니다. 

홈핏보다 저렴하고, 프로그램도 저한테 맞는 것 같아요. 

 

 

 

후케어스는 10회 64만원으로 동일한데, 건강검진도 같이 해주는 프로그램도 있어

필요하신 분은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핏딜리버리는 어떤 서비스인가 알아볼께요. 

 

 

오, 일단 앞의 2서비스보다 반정도의 가격인게 눈에 확 들어오네요. 

오픈특별가라고 하지만, 일단 지금은 1회 39000원에 사용가능해요.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해줬으면 좋겠네요. 

 

체형평가, 운동상담, 1:1 맞춤 마사지, 필라테스/PT 등

모든 서비스를 포함한 금액이라고 하니,

귀가 팔랑 팔랑 신청하고 싶네요. 

 

다른 블로그 리뷰를 보니, 1회 상담을 통해 나에게 맞는 걸 결정하는 것 같아요. 

마사지/필라테스/PT 저한테 다 필요하네요. 

 

헬스장 가기도 그렇고, 

트레이너분이 집으로 찾아오시니 운동을 안할수가 없겠네요. ㅎㅎ 

 

일단, 핏딜리버리 너로 정했다. 

체험 해보고, 또 포스팅 할께요. 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