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싱글라이프

2018 무료 신년운세 보기

2018 무료 신년운세 보기


새해를 맞이해서 일도 많고 이래저래 심란하여 오늘은 무료 신년운세를 보았습니다. 

운세를 딱히 믿는 건 아닌데, 울적할 때 보면 위로가 되더라고요.

좋은 얘기는 기분좋게 듣고, 주의해야할 점은 좀 신경쓰고

그런데, 사실 연초에 보고나면 다 잊어버리고 사는 것 같긴해요. 

그래서 이번에는 PDF로 따로 저장해 놓았다는.. ㅎㅎ 얼마나 잘 예측했나 보자~ ㅎㅎ


저는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무료 신년운세를 보았습니다.  


https://nh.sinbiun.co.kr/



신한생명에서도 제공하는 데, 같은 회사에서 제공받는지 내용이 같더라고요.

한군데서만 보시면 될 것같아요. 


제 올해 운세의 키워드는 "자중" 이더라고요. 하핫.

제가 평소 성격은 유하다가도, 한번씩 흥분할 때가 있는데, 올해는 "참을 인"자를 새기며 자중하며 보내야겠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로도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점신"이라는 어플인데요. 

스마트폰 사주 어플은 광고가 중간 중간에 있어서 그 광고만 참을만 하다면 볼만합니다. 



점신에서 신년운세를 봤는데, 처음 문장이 요즘 제가 스트레스 받는 상황과 너무 비슷해서 깜짝 놀랬습니다. 

[님은 자신의 완벽성을 사랑하는 만큼 눈엣가시인 사람들을 참는 것이 매우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그러나 어느 한방면에서는 완벽할지라도 당신이 모든 방면에서 완벽할 수는 없으며 이 세상의 누구라도 완벽하거나 완전할 수는 없습니다. 반대로 다른 사람들 역시 그렇다는 것을 깨닫고 따뜻한 어머니와 같은 자애로운 태도로 사람들을 대해야합니다.]


자애로운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심지어 전 완벽하지도 않거든요. 하핫.

운세는 어디까지나 운세일 뿐, 재미삼아 보시고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모두 올 한해 건강하고, 하고자 하는일 모두 이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