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캠핑 간편 원터치 텐트 추천, 쉽게 접는 꿀팁

캠핑에 맛들이 다 보니, 이런저런 장비를 구매하게 되네요. 

사실 캠핑 장비도 멋지게 구비하려다 보면 끝이 없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가성비 있게 구성하려고, 다음엔 가성비 캠핑용품 소개 해볼께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중요한 텐트!!  그리고 매트!!

 

지난번에도 얘기했듯이, 저는 불편해서 캠핑해서 자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계속 바람을 맞으면서 야외에 있기보다는 텐트가 있으면 햇빛도 피하고 바람도 피하고 좋겠더라고요. 

 

편하게 쓸 수 있는 원터치 텐트를 검색하다 고른 제 원터치 텐트예요. 

 

바로, 그라비티 베이직 원터치 텐트 3-4인용 

 

이건 실물이에요. 3-4인용인데 엄청 크죠? 

 

안에 보이는건 초경량 백패킹 매트예요. 

전 가벼운걸 선호해서 초경량으로 골랐는데 진짜 가볍더라고요. 강추 

텐트 안에 매트가 있어야, 쉬기도 편하고 해서, 텐트 구매하시면서 매트도 같이 구매하는 걸 추천합니다. 

 

포장가방도 속가방, 겉 가방 2개 있어서 아주 편해요. 

 

 

 

안에 창도 이렇게 넓어서 파릇파릇한 자연을 바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 남해가서 잘 사용했어요. 

남해 노지캠핑 스폿은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께요. 기대해주세요. 

노을이랑 우리 텐트랑 너무 이쁘죠? 히히

 

이렇게 잘 이용했는데, 마지막에 철수할 때 못 접어서 애먹으면 곤란하죠.

저는 집에서 연습하고 갔는데 방법을 알면 엄청 쉽더라구요. 

 

연습하고 간 덕에, 이번 남해 여행갔는데 원터치 텐트 못 접어서 힘들어하던 커플 도와줬어요. ㅎㅎ

텐트 못 접어서 분위기 아주 살벌한 커플이었는데, 저희가 도와줘서 집으로 잘 돌아갔네요. 

 

아~ 왠지 뿌듯. 

 

그 커플 텐트는 요즘 많이 사용하시는 패스트캠프 텐트였는데, 그것도 좋더라구요. 

사실 원터치 텐트하면 코베아, 콜맨, 몽크로스  등 많은데, 

가성비로는 그라비티, 패스트캠프가 최고인 것 같아요. 

 

제가 그라비티 텐트를 고른 이유는 가성비도 있고, 색이 하얀색이라 제 맘에 들어서였어요. 

나는야 감성캠핑을 추구하는 감성캠퍼

패스트캠프, 그라비티 텐트 다 추천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건 접는 방법!!

원터치 텐트 접는 법 어렵지 않아요. 

 

동영상을 잘 따라 해 보세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24초에 나와요. 

텐트를 잘 모아서 세운 다음 3번 접는다는 생각으로 안으로 쑥 넣는 게 중요하답니다. 

동영상 보고 몇 번만 따라 하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으니, 

집에서 꼭!!! 연습해보고 가세요~~

 

https://youtu.be/gveCKnLN-ho

 

그럼, 여기까지 가성비 원터치 텐트, 게다가 이쁘기까지 한 감성 캠핑용품 추천이었습니다.